TOP

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

                                                       2024-11-22 13:13:08      

  

유럽연합(EU) 회원국들과 캐나다·일본·호주 등이다.

지금의 추세라면 올해 연간 출생아는 25만 명을 넘기 힘들다.외국인들에게 가지는 배타적 감정을 하루빨리 불식시켜야 한다.

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

고도의 전문성을 요구하는 첨단 과학 장비 운용 능력도 떨어지고 있다.지상군이 중심이 된 땅 따먹기식 작전계획을 해·공군이 지원하는 시대는 끝났다.또 날로 확대되는 국가 경제 규모를 고려할 때 먼바다에서 국익을 창출·보호하는 능력이 필요하다.

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

무인 수상정 등 도입 늘려 병력 소요 줄이면서 예비군 정예화하고 병역 특례 축소·폐지해야…여군은 확대 필요 복무 기간 긴 장교·부사관 지원 급감최윤희의 한반도평화워치 첫 과제는 우수한 간부 중심의 병력 구조 개선이다안호영전 주미대사.

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

유사한 생각을 하는 국가 간 공감대를 확산해 나가는 것이 중요하다.

북핵 대응 능력 강화를 위해서는 미국 핵우산을 보다 든든히 하는 것이 필요하다.정치 검사와 정치 판사가 사회에 끼치는 해악이 더 클 수도 있다.

무엇보다 지난 5년 검찰과 법원의 파행이 심각했다.이에 맞서 한동훈 법무부 장관이 법 개정 없이도 검수완박을 우회할 수 있는 묘안을 찾아내 비리 수사에 숨통을 틔웠다.

살인방조로 文 고발할 것 [장세정의 시선]장세정 논설위원 zhang@joongang.하지만 문 정부에서 쏟아진 권력형 비리 의혹이 사실상 방치되는 바람에 지금 검찰은 5년간 쌓인 수사 설거지하기 바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