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한국기자협회 주관 이달의 기자상

                                                       2024-11-22 12:25:00      

  

문 정부 5년간 검찰·사법부 파행 #정치 검사들.

기술 초격차 유지는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그 이유로 WTO가 중요하지만 민주주의를 수호하는 것이 더욱 중요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한국기자협회 주관 이달의 기자상

이에 대해 국제질서의 핵심 가치 중 하나가 ‘법의 지배이고.보호무역 막아야일러스트= 김지윤 기자 kim.수소 등 12개 전략 기술을 집중적으로 육성하겠다고 밝혔다.

한국기자협회 주관 이달의 기자상

미국에서 WTO 무시 경향 고조 무역국 한국 등에 악영향 끼쳐 EU 등과 연대.초격차 유지는 경제뿐 아니라 지정학적으로도 대단히 중요하다.

한국기자협회 주관 이달의 기자상

최근 노벨경제학상 수상자인 폴 크루그먼 뉴욕시립대 교수가 쓴 뉴욕타임스 칼럼을 읽으면서 30년 전 러트워크의 말이 생각났다.

※ 외부 필진 기고는 본지의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국내선 ‘라이선스 범위 밖 불허加-獨 가상자산 ETF마저 중단 12일 서울 강남구 빗썸 고객센터 전광판에 비트코인 등 주요 가상자산 시세가 표시되고 있다.

미 증시에 상장된 세계 최대 규모의 금 현물 ETF인 ‘SPDR 골드 셰어즈의 이날 추정 거래액(12억3000만 달러)을 훌쩍 넘어섰다.com뉴욕=김현수 특파원 kimhs@donga.

일명 ‘돈나무 언니로 불리는 캐시 우드 아크인베스트먼트 최고경영자(CEO)는 이날 미 CNBC 방송에서 (비트코인은) 낙관적 시나리오에서 2030년까지 150만 달러(약 20억 원)에 도달할 수 있다고 말했다.반면 국내에서는 금융위원회가 비트코인 현물 ETF는 투자 중개 상품의 라이선스 범위 밖 상품이라는 이유로 거래를 허용하지 않기로 하면서 기존에 이뤄졌던 가상자산 ETF 거래마저 막히고 있다.